본문 바로가기
Product

난시용 원데이 렌즈직구 렌즈고고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

by PlayG 2020. 12. 10.
반응형
난시용 하루 렌즈직구 렌즈고고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

지난 번 렌즈고고에서 데일리스 아쿠아컴포트플러스 근시용 렌즈를 구입했었는데요

그 때 직구의 어려움과 두려움을 떨치고

이번엔 원데이 난시용으로 좋은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을 렌즈고고에서 구입해봤습니다.



렌즈고고에서 원데이 렌즈직구 했네요

렌즈고고에서 원데이 렌즈직구 했네요 콘택트렌즈 온라인 직구를 하는 분들이 많아졌네요. 처음엔 직구가 ...

blog.naver.com

이건 렌즈고고에서 첫 배송 받았던 포스팅이구요

이번엔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로 보다 더 많은 산소가 각막을 통과하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렌즈의 생명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게 좋지요

하루용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
자외선(UVA/UVB) 차단 기능*

렌즈고고를 통해 2주만에 배송받은 난시용렌즈
통관 및 배송정보를 카톡을 통하여 알려주기때문에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좋을 것 같네요

클래리티 원데이렌즈는 난시전용이라 지난번것보다 훨씬 비싼제품이지요

렌즈고고를 통하여 저렴하게 구입해봅니다.
배송은 2월1일 주문하여 2월14일 수령하였습니다.
확실히 난시용렌즈는 수급에 따라 배송일정이 늦어지는 것을 미리 공지하고 있기때문에
여유롭게 기다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쿠퍼비전 제품은 사실 처음이예요
바슈롬 , 시바비전, 아큐브 렌즈는 써봤는데요,
무척 기대가 됩니다.

역시나 넉넉한 유통기한
제가 주문서에 작성한대로 도수가 맞춰서 잘 왔네요

렌즈직구도 관부가세를 면하기위해서는
150$미만으로 구입해야되는데요

저도 그래도 할인율등을 따져보고 150$미만으로 주문했네요

120개의 렌즈를 받았고
60일분이 되겠네요

어느새 쓰다보면 금방금방 없어지니
미리미리 주문해둬야겠어요

실리콘하이드로겔이 장점이 크기때문에 표시면에 이렇게 표시해주네요

렌즈고고에서 두번째 주문인데 이제 확실히 믿고 여기서만 주문하면 되겠네요
예전에 비전다이렉트는 폐쇄되서 어디서 구입할까 고민했었더든요 ㅎ


 

렌즈직구-렌즈고고

렌즈직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일회용렌즈 렌즈추천 원데이렌즈 렌즈고고

www.lensgogo.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