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아이폰12 미니 프로맥스 케이스티파이 20% 할인코드 프로모션코드

by PlayG 2020. 12. 17.
반응형

저는 20%할인받아

아이폰 xs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수령했네요

주문확인에는 아직도 주문중이라고 떠있는데

12월 9일 주문제작중이라고 주문상태가 되어있는데

어제 12월16일 도착했네요

 

케이스티파이가 그려진 에어캡에

DHL배송도 아닌

일반 CJ배송을 선택했는데

 

제품박스와 클렌징와이프와

제가 아이폰XS를 쓰고 있기에

XS DUTY FREE를 주문

제가 36$에 임팩트 제품을 살 수 있었던건

20% 할인코드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했기때문입니다.

원래가격은 45$이죠 9$할인받았어요

할인코드는 댓글 주시면 바로 알려드릴께요

아무튼 아이들과 함께 하나씩 벗겨봅니다.

아이폰12 프로맥스와도 사진 찍어보고

아이폰 XS에 장착 후 아이폰12 PROMAX와도 사진찍어보고

다시 한번 찰칵

저는 생폰을 쓰다가 범퍼케이스를 쓰니

적응이 살짝 어려울 것 같았는데.......

여기서 아이폰12미니를 쓰는 초딩아들이

너무 이쁘다며

자기 아이폰12미니와 바꾸자는겁니다.

그래서 결국 어제 밤에 서로 유심칩을 바꿨죠

누가 더 좋은 건지 모르겠네요..ㅎㅎ

 

할인코드정보는

 

 

케이스티파이 20%할인코드

주문시 프로모션코드란에 ROSA20 을 입력하세요

pf.kakao.com

 

 

State Your Case | Casetify

CASETiFY - 스타일과 성능을 동시에! 글로벌 핸드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www.casetif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