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일회용 렌즈직구 했지요 렌즈고고에서

by PlayG 2021. 1. 8.
반응형

 

 

시력이 안좋아서 늘 안경을 껴고 달고 사는데요
엄마보단 나도 여자랍니다~!하며 꾸미고 싶을때는
렌즈착용을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안경점에서 렌즈 구입비가 만만치가 않아요..
그래서 렌즈직구 알아봤는데 렌즈고고에서 구매하는 게
할인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겠더라구요!!!

 

렌즈고고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했어요
회원가입시 적립금도 주고 오픈기념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예쓰~! 혜택받고 렌즈직구 하길 잘했네요! 

 

 

 

렌즈직구-렌즈고고

렌즈직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일회용렌즈 렌즈추천 원데이렌즈 렌즈고고

www.lensgogo.me

 

 

오픈기념 렌즈고고 이벤트~!
렌즈직구로 구매하기 전에 확인하는 건 필수

회원가입하면 주는 적립금부터 친구추천, 배송비 무료이벤트 등
렌즈고고에서 혜택받고 할인된 가격으로
렌즈를 구입할 수 있으니 짱! 좋네요^^

시력이 안좋기도 하지만 안구건조증이 있는편이라
원데이 일회용 렌즈를 주로 쓰고 있어요
사용 주기별로 선택할 수 있게 카테리가 쉽게 되어 있고
베스트셀러도 안내되어 있어서 렌즈 택하기도 참 쉽죠잉!!

제가 선택한 건
알콘 시바비전 데일리스 아쿠아 컴포트 플러스 세트
30개들이 6세트라 한동안 렌즈 사용 걱정없이
쭉쭉쭉 쓸 수 있는 충분한 양이네요!
안경쓰는 저희집 남편만 제 렌즈를 몰래 쓰지만 않는다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착착착 주문을 하고 배송조회 안내가 톡으로 도착!
배송은 보통 3일에서 최대 7일 소요가 된다고
렌즈직구 했는데 배송정보가 늦게 확인되면 불안초조한데
이렇게 안내가 오니깐 안심되고 좋더라능
ㅎㅎㅎㅎㅎㅎ

일주일정도 걸려 우체국택배로 도착한 렌즈
어서 소포 뜯어서 확인해 봐야 겠어요

뽁뽁이로 기본 포장되어 6팩이 묶여서 왔지요
다행히 주문한대로 렌즈가 도착해서 기분 좋으다 예~~

출산 후에는 난시가 생겨서 난시용으로 렌즈를 선택하는게
조금 더 초점이 맞긴 하지만 매일 쓰는 건 아니니깐
걍 근시용으로 구입해버렸어요!

목욕탕갈때 미용실갈때 여자여자하며 꾸밀때 써야지!
ㅋㅋㅋㅋㅋㅋㅋ

6팩에 106,160원에 구입했으니
한 팩에 17,000원대로 구입한 착한가격의 직구렌즈
렌즈고고 덕분에 가능했네요
안경점에서 샀다면 한 팩에 30,000원대 이거에요
아마도
ㅋㅋㅋㅋㅋㅋㅋ

2018년 쓴 끌인데 유통기한이 4년이네요

유통기한도 아주~~~넉넉한 2022/06까지
그때까지 안 쓸일은 없지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착용하는 방법도 그림으로 안내되어 있으니
초보자도 쉽게! 렌즈착용 할 수 있어요
물론 처음은 다 어렵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렌즈구입한다면 감히 렌즈고고에서 렌즈직구를 추천해요!!!
↓↓↓↓↓↓↓↓

 

렌즈직구-렌즈고고

렌즈직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일회용렌즈 렌즈추천 원데이렌즈 렌즈고고

www.lensgogo.me

 


제 돈으로 직접 사고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