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원데이렌즈 렌즈직구 렌즈고고에서 구입중

by PlayG 2021. 1. 8.
반응형

살랑거리는 봄바람에

예쁘게 옷입고 봄꽃 나들이 가서

인생사진 하나 남기고 싶은

요즘인데요

이쁘게 꾸밀 때는

안경보다는 역시나 렌즈끼고

눈화장 곱게 해야되는 것 같아요

지극히 개취

ㅋㅋㅋㅋㅋ

4월은 아무래도

각종 축제들도 많아서

가족, 친구, 연인이랑

여기저기 나들이 가는 일도

잦아지는 것 같은데

안경벗고 렌즈끼고 가야지 했다가

렌즈...없다...

이러면 속상하겠죠 ㅠㅠ

막상

안경점가서 사려니

#렌즈직구 해서 구입했던

가격과 비교해보면...

진짜 더더더더

그래서

저는 렌즈는 직구로

부담없이 넉넉히 구매하고 있어요

#렌즈직구 할때는

#렌즈고고 에서 쉽게!!!

 

 

렌즈직구-렌즈고고

렌즈직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일회용렌즈 렌즈추천 원데이렌즈 렌즈고고

www.lensgogo.me

↑↑ 렌즈고고 바로가기 ↑↑

 

짜잔!!!

한번에 6팩 시키는 건 기본^^

대량으로 사도

유통기한도 낙낙~하니깐

부담없이 한번 시킬 때

몇 팩씩!!!

지인들이 부탁도 해서

줄기차게 렌즈고고에서

#렌즈구입 하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큰 파우치에

이렇게 렌즈 모아두었더니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도 안경착용인데

다행인건

저랑 시력이 크게 차이가 없어서

같이 써도 괜춘

주문하고

일주일 되었을까요

이렇게 택배로 도착했어요

요즘엔

박스포장되어 오는데

사진을......깜빡 안찍었네요....

사실 뭐든 직구라 하면

제대로 배송 안오면 어쩌지 싶어

걱정스럽기도 했는데

렌즈고고 사이트에서

원하는 렌즈 골라서 장바구니에 넣고

주문결제하면 되니깐

쉽게! #렌즈직구성공

할 수 있어요

레알~~~

주문할 때

주의사항은

도수 확인 꼼꼼히!!!

또,

해외배송이라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을

받아야 하는데

요것도 렌즈고고 사이트에

아주 친절하게 안내가 되어 있답니다

#직구초보자

저도 잘 하고 있으니

겁내지말고 구매 한번 해보셔요

ㅎㅎㅎㅎㅎ

제가 애정하며 사용하는 건

아쿠아컴포트 플러스 #데일리스렌즈

#알콘타입

건조한 눈이라

어떤 브랜드는

착용시 불편함을 느꼈는데

요거는 불편함없이 쓰고 있오요

렌즈도

각자 눈 타입에 따라

취향에 따라

선택기준이 다르니깐

참고 부탁드려요

렌즈 선택이

어렵다 하면

베스트 셀러를 참고해보세요

#컬러렌즈 뿐 아니라

원데이, 2주렌즈, 한달렌즈, #난시용렌즈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

#렌즈고고

 

그리고

무엇보다 렌즈직구의 이유는

가격이 오프라인보다

차암~~착하다는 거!!!

오프라인에서는

한 팩에 30,000원대 인데

직구에서는 30~4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거든요

(상품별로 가격차이는 상이해요)

참,

#렌즈고고배송

상품별로 조금 다른 것 같기도 해요

데일리즈 말고

난시용 렌즈 주문했을 때는

15일 걸려 도착한 적도 있어요;;;

그러니

렌즈 뚝!!! 떨어지기 전에

여유있게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렌즈직구-렌즈고고

렌즈직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일회용렌즈 렌즈추천 원데이렌즈 렌즈고고

www.lensgogo.me

2021/01/08 - [제품] - 일회용 렌즈직구 했지요 렌즈고고에서

 

일회용 렌즈직구 했지요 렌즈고고에서

시력이 안좋아서 늘 안경을 껴고 달고 사는데요 엄마보단 나도 여자랍니다~!하며 꾸미고 싶을때는 렌즈착용을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안경점에서 렌즈 구입비가 만만치가 않아요.. 그

specializexpert.tistory.com

 

반응형